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피치코리아 강사양성] 전문스피치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4:09

    여름방학에 개강을 한 학급도 많고 스터디를 하는 학생들로 학원이 북적입니다. 얼마 전 개강했던 '전문 스피치코칭 강사양성 과정'은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방송하여 스피치강사로서 역량을 기르고 싶다는 열정에 찬 선생님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


    >


    전문 강사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PPT 제작도 필수 역량 중 하나입니다. 전문적으로 PPT 제작수업을 진행하기 위해 PPT 전문강사 라파엘 님처럼 이번 수업은 진행되었다. PPT를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노트북 세팅과 다양한 글꼴도 제공해 주셔서 선생님들이 간단하게 PPT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


    >


    수업 전에 미리'스피치 교육'자료를 기반으로 선생님들 각각 10장 안팎의 강 위 안을 만들어 옸 움니다. 강의안을 바탕으로 라파엘 강사의 피드백과 다 같이 직접 수정해서 어떻게 하면 내가 의도하는 방향으로 강의안을 작성할 수 있는지 감정하는 견해를 가졌습니다.


    >


    그래서 강의 내용이 다르듯이 PPT의 구성도 많이 달라집니다. 강의 대상 연령과 직위를 고려해 이미지 자신의 픽토그램 사용을 고민해야 하고, 글꼴 자신의 색깔 선택도 신중해야 한다.


    >


    그동안은 PPT로서 어떤 것인지 보여줘야만 했다면 요즘은 강의에 어울리는 깔끔하고 세련된 PPT로 강의와 조화를 이루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평소 강의안을 만들면서 궁금했던 애니메이션의 효과가 나쁘지 않자 응용방법을 질문하며 선생님들도 열심히 수업에 참여했다.​ ​의 스피치 코리아 강사 양성 과정에 관한 문의는 02-265개-070하나 ​의 스피치 코리아로 연락 주세요.


    >


    스피치 코리아 커뮤니케이션 전문 교육 기관 02.265개.070하나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