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테라스하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0:11

    안녕하세요, 테라스 하우스: 도시 남녀에 이어 하와이 편 리뷰를 겸한 추천 글이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도시 남녀의 리뷰가 더 반응이 좋은 것 같아서 하와이편도 궁금한 것이 있지 않을까 싶어 달려왔습니다. 사실 넷플릭스 후기라고 쓰기가 정말 힘들어요캡처가 꽉 차서 사진을 찾아서 써야 하기 때문이에요. 😞직접 캡쳐하면 쓸 얘기가 많은데 정말 아쉬워요.네, 그럼 지금부터 소음 방지로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조금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


    >


    >


    >


    이번 하와이 편은 전체적으로 싫은 사람이 한 명 없는 곳이었지만..마지막으로 셜리가....하 정말 싫었어요..래퍼도 같이.....(그 전편에도 사실 싫은사람이 조금 있었어요..)탭댄서 이런 거...야구부 라던지.. 쉐프 라던지 하와이편은 도쿄편과는 전혀 다른 느낌으로 하와이의 여유까지 영상미가 넘 좋았답니다.특히 해변에 자주 가는데 서핑이나 수영복으로 느긋하게 해변을 즐기는 모습이 아주 좋네요. 조금이라도 도쿄편보다 잔잔하고 두근두근하는 문제는 별로 보지못했습니다.그 점에서는 도쿄가 개인적으로 더 재미있었어요. 도시의 남녀에게도 하프가 많이 왔습니다만, 이번은 하와이편이라 그런지 거의 하프입니다.그래서 출현자의 외모도 다양하고 개성이 넘칩니다.출연자들이 영어를 쓰는게 왜이렇게 멋있는건지..영어공부를 해야겠다고 결심한 이유아-이번에도 패널들이 참 웃겨요ᄏᄏᄏ또 본인여자는 이러고 남자는 이래야한다는건 심하지만..그냥 제 펜일꺼라 생각하고 참고하고 있습니다그래도 하고 싶은 말은 다 해주고 패널들이 출연진 놀리는 게 정말 재밌어요.


    이번에는 한 사람에게만 치우치지 말고 공정하게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저번에는 다 완벽해요상상만 치우쳐 반성중...


    >


    >


    >


    >


    첫번째에는 에비앙과 남자 친구 남자 친구 이름이 생각나지 않는군요...아유! 아무튼 테라스하우스에서 연결된 커플인데 에비앙청염소는 매력적이에요. 個人的に저는 개인적으로 동양적인 얼굴을 아주 좋아합니다만, 그것이 에비앙에서 가장 사람다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질투도 나고 조금 발끈하는 성격도 있지만 웃는 게 매력적이었던 에비앙.마지막에는 본인 브랜드도 만들고 정말 감정 좋게 졸업했어요.야나기야도 정말 좋은 사람이었는데 성격도 좋아서 사실 중간에 조금 답답한 부분이 있었지만..! 에비앙 instar gram그램 들어가보면 다들 자주 연락하고 지내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


    첫번째 사진의 왼쪽에 니키!테라스 하우스에 2개월 정도 살게 한 니키입니다.정말 너의 귀여운 얼굴......처음 왔을 때, 그 옷이 너에게 잘 어울렸어.제가 이번에 제일 맘에 들었던 가이와 이런 금시초문이 있었습니다(°_°) 짧은 체류였기 때문에 가장 아쉬웠던 니키테라스 하우스 출연으로 유명해지는 것은 맞선 계열입니다.로렌이라는 출연진과 함께 유니클로 홍보도 찍었다고 합니다! 이쯤에서 궁금하네요~ 가이가 누구냐 하면


    >


    >


    >


    즉시 프로서퍼입니다 아라시보다 보면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입니다.느린 말투도 그렇고, 순수하고 사차원적인 사람인데 하는 행동이 정말 귀여워요. TT인데 서핑하는 건 너무 멋있고 특히 니키랑 데이트 갔을 때 나쁘지 않고 가지치기로 한가롭게 보낸 다음에 조개 줍기 너무 귀여워요.저도 이런 데이트 하고 싶거든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이 좋다는, 불쌍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사랑하는데, 보신 분들은 아시다시피 귀여운 모습만은 아닙니다.그 맛에 테라스하우스를 볼 수 있겠죠!!


    >


    >


    로렌도 정스토리의 매력있는 인물이었지만 그림도 매우 잘 그리고 외형이 매우...짱, 그리고 소가족을 배려하는 모습이 매우 멋졌습니다.자기도 어린데 소견이 어른스럽고 정스토리가 좋았다고, 로렌 던이 더 오래 있길 바랐던 멤버였지만... 결국 자잔느.


    >


    >


    30세가 되기 전에 죽도록 사랑을 하러 온 스님이다!이번 하와이 편은 다이시이 이외 시체·이는 정말 떨어졌지만, 마스크 할수록 호감이 가는 캐릭터입니다.섬세하고 배려심이 많고 의도적이고 성실한 사람! 그런 점이 매력적이고 재미있거든요.패널들이 무를 정말 많이 놀리는데, 그러면서 무에다가 터진 게 나쁘진 않아요. 마지막으로 다이시가 나쁘지 않은 사람에게 고백할께요.같이 다이시 응원티를 입어서 나쁘지 않아요.다이시도 그 티셔츠를 입고 검객연습을 하는데 왜 이렇게 웃겨 ᄏᄏᄏ 죄책감 사무라이 별명 너 짜증나 ᄏᄏᄏ


    >


    >


    instar gram그램을 찾아보니 치카코와 잘 되어가고 있는 것 같더군요.치카코도 정말 예쁘고 소견이 있는 사람같았어요.어떤 문제가 있었지만 그 사이에 조리있게 스토리도 잘 전했고, 중재를 잘해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아! 이번 하와이편에는 옛날 테라스 하우스 커플들이 자주 오던데 그게 너무 좋네요. 특히 아만과 마사코의 커플이 계속 만나고 있어서 신기했어요!


    >


    >


    마사코, 살라메, 그럼 저는 이제 넷플릭스의 다른 프로그램을 찾으러 떠나는 게 아닐까요?다음 넷플릭스 후기에서 안 만날 거예요.안녕 チョ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