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World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5:40

    BTS World OST 도착했어~~!


    >


    예약구매하고 얼마전에 집에 택배가 왔는데 어제 아내의 목소리를 열어봤어요.언제부턴가 설레이는 택배사특히 제가 나쁘지 않은 아티스트 CD 제 책 택배는 더 감정이 상하지 않는 것 같아요.종이 관통 브로마이드까지 완벽!


    >


    안에도 葛쿨로 잘 싸여 왔습니다.크기가 컸네요. 요즘은 이렇게 귀엽고 커서 사진집까지 같이 오는데 저는 간단하게 그냥 CD나쁘진 않아요.이건 애송이니까~~!!


    >


    브로마이드 열어봤어요.아니, 방탄소년단의 미모, 왜 그래?나날이 멋져...부산 팬미팅에서 본지 얼마 안됐는데 역시 만나고 싶어 빨리 단콘 가고 싶어!


    >


    >


    완전 멋쟁이 당(웃음) BTS World. CD도 너무 예쁘잖아요.게이더도 깔긴 했는데 이거... 뭐하는지 모르겠어요금방 지울 수 있도록.


    >


    단체사진 택무 괜찮지?정내용 사이가 좋아 보여서 부러워.평생을 가는 친구들 7명.


    >


    키키! 포카! (웃음) 박석진과 조남준이 처음 최에는 있지만 방탄은 7명 모두 그에은츄은아용.더 열심히 하는 것도 멋있고 성격도 어땠니?


    >


    그리고 목소리 지민이 목소리 너희 너무 매력적이야제가 나쁘지 않은 목소리예요 근데 지민이 뿐만 아니라 각자 매력이 있으니까 더 기쁘다.


    >


    오랜만에 CD 사서 기분 좋아.음악은 스트리밍으로 이미 들어봐.책장에 꽂을 수 있는 CD가 항상 있었거든.(웃음) BTS World도 구입 완료.w Dream Glow 매번 듣고 있는데Charli XCX도 트로이 시반과 일 999음악할 때부터 좋은 앗눙뎅.ᄒᄒ 해외 아티스트랑 많이 협업했으면 좋겠다내가 좋아하는 트로이시반과 지민과의 콜라보를 기대해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