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520i 럭셔리 하나반인 시승기 자율주행으로 부산 왕복 연비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3:01

    안녕하세요! 차하면 미칠 배짱이에요. 하지만 전문지식은 하나도 없는 홀몸입니다. 대부분의 오 당신이 그럴지도 모릅니다만, 최신 BM이 국한되어 매우 난관에 부딪치고 있는 중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나는 사실 BM은 아내 sound다. 우연히 지인들이 뒷자리쯤 좀 탔을 정도네요.그래도 항상 타보고 싶었어요!! 하지만 의미하지 않는 것에 천금같은 기회, 아니 푸른 하늘이 준 기회라고 자신 있게 말할까 정예기 상황이 황당합니다. 제가 아는 동생과 부산 여행을 자차로 갔는데 전날 기장 펜션에 주차장에 주차해 놓고 동생과 횟집에서 소주 마시고 명하나 moning 숙취로 힘들어 죽겠는데 전화가 계속 울렸어요. 전화를 받으면 점점 나의 범퍼를 어느 김 여사가 맞혔어요!!아!자존심 범퍼만 3번 째예요! 그것도 항상 주차장에서~ 내가 주차를 이상하게 하는건가! 다행히 범퍼는 감가사유에 들어가지 않아서,


    서울로 복귀해서 차량을 센터에 입고시키고 나쁘지 않아 온 렌트카가 bmw 5 시린 쥬오잉! 지독히도 요즘에는 대차를 줘도 그랜저 이런걸 주나보네주스에 끼어 4박 5한개 정도 시승을 하는 것이 있었네요 이번에 나쁘지 않아서 온 신종 플루 때문에 8000킬로미터를 운행한 따뜻한 새 차였어요 BMW는 엄청 소음이다! 왠지 기대가 이래서 나는 시승기 영상을 찾는게 취미야! 대체로 두차 시승기도 많이 봤는데 520이 가성비가 매우 훌륭하다는 평가가요! 이리하여 특별 프로모션으로 5000대에 살 수 있는 매우 호화로운 수레와 알고 있었고 따르고 왠지 기대가! 하위권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벤츠와 달리 화려한 옵션이 자랑이라는 시승기가 많네요! 그곳에서 직접 체험해 보려고 어디로 갈까!! 강원도? 안면도?통영?광주?아니~또 부산에 이로 이참 변명을 무리하게 만들어 다시 부산으로 여행을 금요일 하나의 날짜부터 나쁘지 않아서 토요일 한 새벽에 부산에 내려가​ ​ 본격적으로 2019 bmw 520i, 럭셔리 시승기를 전지적 한개 한벌의 참견 시점에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물론 그렇게 나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지금 외관을 확인해 봅시다!


    >


    색깔은 그레이 컬러였어요.자신의 이름, 무난하고 흰색 이후에 아마 가장 유행하는 색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디자인은 뭐야!! 개인 저격이니까. 그다지 좋다고 하는 것이 무의미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차를 고를 때 제일 우선하는 것이 디자인이지만 사실 비님은 별로 제 개인개인이 아닙니다. 그런데도 이렇게 보니까 나답지 않았죠. 헤드라이트도 이번에 새로 적용됐는지 오전에 보니까 괜찮네요. 근데 성능도 이때 꽤 괜찮겠대 기대했어요. 사실 밤 소견보다 성능이 아쉬웠어요.​


    >


    옆줄이에요. 내가 지그 구 힌 1반이라 그런가요 특히 5시리즈는 디자인의 변화를 크게 줄것 같지는 않네요 이전의 디자인보다 더 나아 진 것은 맞는데요, 좀 더 공격적으로 하고 싶습니다. 그래도 자기 이름 무난하고 좋은 디자인이라는 소견도 하네요.


    >


    뒷모습은 개인적으로 암에 들어갔어요! 사실 이전 모델은 정내용적으로 못생겼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예쁘게 다듬었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엉덩이가 너무 이쁘게 군살없이 체육으로 다이어트 한 감정이랄까! 이게 최하위 트림이기 때문에 범퍼와 목도리는 안타깝습니다. 아마 m패키지가 들어간 트림이라면 괜찮을지도! 아무래도 디자인부분은 엠펙이 진리!m패키지의 나이는 거짓없이 m의 디자인은 실망시킨적이 없기때문에 특히 m은 진리입니다.​ 그런 일은 절대 나올 수 없다 bmw 520i, 호화!가격이 가격입니다. 보니 욕심을 버려야 할 것 같군요. ​


    >


    하지만 이전 모델보다는 정확히 군더더기 없는 느낌! 좀 더 럭셔리해진 느낌은 과잉일 뿐일까? 이 느낌의 와인 뿐일까?


    >


    이런 포인트는 너무 염원한다는 소견이군요. ​


    >


    휠 디자인은 그냥 너무 무난하게 느껴졌어요.타이어는 굿이어 이 태국은 처음이라 그냥 국한타이어를 끼웠으면 더 좋았을텐데!


    >


    문제의 라이트입니다. 저는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밤에 매우 밝음과 성능을 기대했었습니다. 결론부터 내용적으로는 실망이에요. 이 부분은 벤츠가 위너인 것 같아요.아마 상위 트림으로 가면 더 좋을 거예요.이 점은 문재이긴 하네요! 쵸소움에도 내용한 것처럼 비엠도불유은 쵸소움과 ​ 자꾸 단점만 내용 1프지앙아요 내가!!사실 두차는 장점이 훨씬 많은 차로 1단 단점에서 나쁘지 않욜하게 되네요 ​


    >


    키드니 그릴! 이번에 바뀐 그릴인데, 이 점도 마음에 들어요. 제 모델은 정스토리 저는 최악입니다.뭐 이 부분은 개인적 취향이긴 한데 이번에 신형 모델디자인이 바뀐건가 싶을 정도로 잘 정돈된 감정이거든요.


    >


    회색색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나쁘지는 않아서 이 색이 예쁘다고 생각해요! 중후한 감정이입되어 이 색상은 관리하기가 쉬워요.


    >


    백미러입니다! 사각경고센서도적용되어있습니다.전체적으로 자신이 없네! 여기도 단점이 있었군요! 이것을 조절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후진 시에 미러가 아래로 내려갑니다. 인정이 좀 지나칩니다 ⇒富士산의 시정이 말에 당황하는 길.


    >


    ​ 음, 렉서스 제네시스 글렌죠 이 크라스오그데도우루은 5이 망하는 것이 뒷좌석이 그리 마음에 들지 않을 수는 있지만 최근 제 차 gla45amg비교하면 정말 그뎀 괜찮습니다! 비교 대상 차종은 당연하지 않지만, 다음의 차이는 무족해도 세단이기 때문에 편한 차효율 정숙성으로 가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실내 시트도 자신의 이름 무난하고, 자신의 이름 럭셔리로 하려고 노력한 것 같아요. 물론 천연피는 아닌 것 같아요.그저 본인답지 않아요! 그렇다고 아주 좋은 생각의 껍질도 없어요 다소 이자석 등받이의 각도가 어색해져요. 다른 차종에 비해서~매우불편하다.그러니까다소이석이편지가고급하지도않고불편하죠.무척 기대했지만 이 점은 실망스러웠습니다.확신하고 뒷좌석을 위한 차는 아니었군요. 등받이 각도? 누굴 위한 각도야?


    >


    앞좌석에가봤어요!아내소리소견은나름대로고급하다였어요. 시트색깔이랑도 잘어울리구요 그래서 옵션은 꽤 있어요!! 정 이야기 e300옵션 모두 빠진 거 아시죠?이 점은 정스토리 압승입니다. 핸들, 열선, 해드업, 자율주행, 전동 트렁크 등 정말 흔한 것은 있지요.최하위 트림이지만 필요한 건 다 있어요.자율주행까지 당신을 준 것은 이 차가 최고봉이라는 것을 증명한 것 같아요.최신 벤츠가 옵션으로 현대처럼 장난 치는 거 솔직히 초조합니다 ​ 아 bmw 520i, 러그는 통풍 시트는 빠졌어요. 그러나 벤츠는 이 300은 다 떨어졌어요 웬 전동트렁크도 없는데 왜 벤츠야~ 한국에서 정스토리 많이 벌었지?사실 개인적으로 이번 비엠화재의 문화재 유감입니다 벤츠의 정스토리는 강력한 경쟁자였지만 폭풍 할인도 마음에 들었다. 이제 누가 벤츠를 견제할 것인지 만족할 만한 보상을 해주고 먼저 가는 것이다.


    >


    내부는 정말 많이 변했어요! 예전보다는 좀 더 본인이 되어있지만요~ 그래도 내부 인테리어는 한계를 느낄까? 왜 못 따라가지? 디자이너에 대한 집착? 이 반 흉내내기 싫은가?본인은 자신만의 길을 걷는다고. 이런 감정이란 말이에요? 그런데 확실한 이전 모델에 비하면 대단하네요.근데 뒷카메라에는 적응이 안 되는 화질은 괜찮은데 요철카메라 감정이랄까 설명하기 참 애매하긴 하지만 아무튼 현실과는 다른 감정. 자네들은 다르다.


    낮에 보이지 않지만 찍어본 내부입니다.


    #bmw#bmw520i#bmw520i, 럭셔리 ​ 밤에 찍은 내부 이다니다. 멋져요! 밤에 보는 게 정확하고 귀엽네요.주행 성능과 자율 주행에 대해 느낀 점을 한 번 내용해 보겠습니다. 주행성능은 매우 신기했습니다. 처음에! 고요함에 싸여 신기할 정도로 부드럽고 조용할 것이다.네!amg에 타고 그 배기 소리에 익스에 지고 1인가요? 그렇다 치더라도 조용할 것이다.그렇게 해서 아주 부드러워요. 이 차는 제가 느끼기엔 드라이버라서 앞 자리를 위한 차인 것 같아요.이렇게 부드럽고 조용해서 나름 고속도 잘 달립니다. 근데 그 다소리 자석은 불편해요 그 이외는 기대 이상의 주행 질감 성능에 놀랐습니다. 그렇게 연비! 휘발유지만 아주 훌륭해요.물론 디젤 딸과 비교하는 것은 아니지만 국산차에 비하면 약간 하이브리드 수준이라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실연비가 아주 훌륭해요. 특히 고속연비가 아주 뛰어나요.굳이 비싼 디젤 경운기를 선택하지 않아도 충분하다고 생각해요.그래서 역대급 화재 문화재에도 BMB 하는지 알 수 있었어요.정영이의 선비는 정말 멋질 것이다. 폭풍 대란급의 할인을 받는다면 마지막 왕 가성비 1것처럼 ​ 그리고 자율 주행이 들어왔다는 점은 놀라운 슴니다.사실 저도 아내 실음이라 고속도로에서 바로 시도해 봤어요. 아래 영상에 시승기를 위해서 잠깐 리어를 봤는데 나름 잘 됐더라고요. 라인도 자주 가고 아내의 목소리에 무척 긴장했어요. 아내의 목소리이기 때문에, 그래서 사실 믿을 수 없었지만, 계속하다 보니 익숙해졌습니다. 확실한 것은 1반 시내 주행에서는 절대 안 하고 요도 속 도로에서만 하는 것이 맞습니다.그리고 한가지 00프로 신뢰할 수는 없습니다. 자주 있는데 차선을 잘못 타는 느낌이야.합쳐지는 도로랄까 그런 곳에서 어린 선이 있을 때 놓쳤어요.그래도 아주 훌륭한 분이셨어요. 즐거웠고 익숙해져서 편했습니다.그리고 다음 출력입니다. 요즘 제 차가 370마력의 것이지만 기차는 하나 80마력 정도의 것을 알고 있는데요? 크게 부족한 일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밟으면 매우 나는 힘은 아니지만 부족하지 않도록 하나 80마력은 다 잘 이용하는 느낌이었어요 잘 갑니다. 굳이 거슬리는 즉시 묻자 520d디젤을 선택할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그리고 벤츠와 함께 비엠도 알루미늄을 많이 쓰라고 하는데, 그 노력의 결과 1죠?연비 너무 흡족했던 시내 하나 0정도 고속 하나 5~하나 7촬영했습니다 ​


    >


    드디어 도작한 광안리 부산은 서울에 비해 굉장히 따뜻한 뜻이지만 겨울은 겨울이라 새벽에는 추웠습니다.바다 기원 때문인 것 같아요.


    장점이 성비 극한 인정(호풍 할인된 경우는 이 차를 따라잡을 수 없게)⇒자율 주행까지 있는 것은 놀라웠다. 과인명 잘 작동하다.■ e300에 없는 보통 필요한 옵션은 다 있다.■주행질감이 엄청 부드럽고 조용하다. 놀랄 만큼 잘도 지나치다. 180마력대 맞아? 의심할 정도로 힘을 잘 쓴다.■기름이지만 연비가 훌륭하다. 보통 10-15동창에 비하여 필시 최고 아닌가 이야기하자. 고속 주행 연비 발군, 독일, 자주성.단점 라이트가 야간에 밝지 않다.■뒷좌석 각도가 불편하고 승차감도 의외로 좋지 않았다. 특히 방지턱을 넘을 때, 코너링할 때, 후진할 때, 백미러 후방 카메라는 현실적 빗나간다. 매우 불편하다.■ 시간 530이 부러울 그럴듯하게 들리■ 나비는 여전히 기대 스토리자 ​ ​ ​ ​


    >


    정예기서도 없는 어설픈 시승기입니다. 그래도 한 마리도 이 차를 예상하자면 왜 이 차가 가성비 최고의 임금인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든지 결백성은 amg​ 해안의 차로 아직 bmw5 e크기 렉서스 es상념 하하나잉이프니다니다.아우디의 신형은 올해 나올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