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워드프로세서 강의 ☞ 컴퓨터 자격증 필기 종합 2018 개정 단번에 통과 강좌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2:23

    이웃들 컴퓨터 티처콘테입니다.^^​


    ​ 오늘은 워드 프로세서 필기 종합 20하나 8개정 단번 허가 과정에 대한 글을 쓰지.워드프로세서는 컴퓨터의 기초사용법과 효율적인 문서작성을 위한 워드프로세서 프로그램 운영능력 및 편집능력을 평가하는 정부기술자격시험으로 상공회의소가 주관한다. 필기는 워드프로세서 용어 및 기능, PC 운영체제이며, 실기는 문서편집 기능을 평가한다. 컴퓨터 티처콤테와 다같이 워드프로세서 자격증 준비를 시작해 보세요!


    >


    하나둘 동영상 강좌에서는 워드프로세서 자격증 접수 안내 및 강의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


    2~6강, 컴퓨터 자격증 취득의 강의에서는 워드 프로세서 특징 및 입력, 저장 기능, 변 비품눙, 표시 및 인쇄 기능과 관련 용어에 대해서 학습하는 것이다.


    >


    7회 워프 로인 암에서는 전자 출판의 개념과 특징에 대해서 배웁니다.


    >


    8차시 수업에서는 교행부호의 종류와 사문서의 특징, 문서관리원칙에 대해 알아봅니다.


    >


    9~일일이강전에서 전자 문서 관리 및 전 교루쵸은지에시스템, 문서의 논리적 구성, 공문의 종류 및 성립과 효력 발생 시기, 구성 요소,****등에 대해서 공부한다.


    >


    하나 2~하나 3회 워드 프로세서 필기 강좌에서는 PC운영 체제와 바로 가기 키 바로 가는 아이콘, 작업 표시줄 기능에 대해서 배우는 시간을 씁니다.


    >


    첫 4~첫 7베스트 워드 프로세서 필기의 강의에서는 시작 메뉴의 특징과 사용자 지정 폴더 옵션, 휴지통 속성 시스템 액세스 센터, 프로그램 및 기능에 대해서 살펴봅니다.


    >


    워드 프로세서 자격증 18회에서는 프린터와 보조 프로그램을 켭니다.


    >


    하나 9번째 동영상 강좌에서 디스크 쵸각모 소음과 디스크 정리/검사, 윈도 방화벽, 작업 관리자 기능에 대해서 학습한다.


    >


    20~26회 워드 프로세서 교육 인강에서는 인터넷 옵션과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 기능, 사건이 발발했을 때 해결책, 레지스트리, 쟈료표홍 방식, CPU구성 요소, 연관 메모리 등에 대해서 배웁니다.


    >


    27~29차전에서는 바이오와 칩셋, 하드 디스크 접속 방법, 운영 방식 멀티 미디어 특징, 그래픽 섬이나 형식/데이터 형식, 동영상 섬이나 형식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


    30회 워드 프로세서 자격증 취득의 인강에서는 네트워크 구성 형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31~32회에서는 전자 우편과 아웃룩 프로그람쥬이고쯔눙, 바이러스의 특징과 종류, 예방, 보안 위협의 형태, 암호 기법에 대해서 학습하는 것이다.


    >


    33~36강전에서는 워드 프로세서 필기 요즘 키츄룸은지에 해석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


    감사합니다~당 1번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