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요경제]CU, GS25에 상회수 이어 '펭수 쟁마스크전'에도 패배?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3:26

    CU, 펜스 앞서고 무단으로 도용으로 구설수에 올랐으며 경쟁 회사 GS25"펜스 허용된 아야 겟쵸"이라며 CU저격 ​ 편의점 프랜차이즈 CU가 지난해 GS25에 편의점 점포 수 1위 자리를 빼앗고, 다양한 당황하고 있다. 최근 CU가 SNS에 EBS의 유명 캐릭터 펜스 리드하는 것을 무단 도용했다는 의혹에 휩싸인데 이어 GS25이 CU을 저격하는 글을 올리고 편의점 1,2위 간 신경전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펜스, 허락 받지 않으면"펜스 저작권을 특종 ​ CU는 이 10일 트위터에 "펜-하!" 맛있는 것은 다 같이 먹지 않으면(웃음)"라는 글과, 펜스가 낚시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은 동원 F&B와 펜스가 협업한 남극 펭귄 참치 패키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게시됐다.사건은 댓글에 달린 펜스의 모습이 저작권 침해에 해당한다는 것이었다. EBS는 트위터를 통해 CU에 자이언트펜 TV 저작물에 대한 활용을 공식 허용하지 않아 본 게시물은 지적재산권 침해에 해당한다며 즉시 삭제하지 않을 경우 법적으로 제재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현재 CU는 해당 글을 삭제했다.CU는 동원펜스 남극기획 상품 판매 안내를 위해 게시글을 올렸는데 EBS 측에서 통보를 해 관련 게시글을 삭제했다며 남극 펭귄 참치 저작권을 확보한 동원 측과 관련 커뮤니케이션이 세밀하지 않았던 것 같다고 해명했다.저작권 침해 논란은 일단락되는 듯했다. 참 제 GS25이 인스타그램에 CU의 펜스 사진 표절 기사를 당초를 글을 게재하고, 또 다시 재연되고 있다. GS25는 "펜스와 같이 먹으려면 펜스 허가를 받은 아야 겟쵸. GS25는 EBS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 체결한 것이 화크토이프니다니다. 앞으로 펜스와의 협업을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는 문구를 다소 누그러뜨렸다.​ 이에 편의점 업계 1,2위를 다투는 두 회사가 펜스 리드하는 것을 두고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구도가 벌어졌다.


    >


    점포 수를 늘리는 GS25편의점 업계의 판도를 바꿀지 ​ 그동안 업소 수 기준 편의점 업계 최초의 지위를 차지했던 CU는 GS25에서 댐 조에게 되어 있다. GS25는 지난해 쵸쯔쵸쯔월 이야기 기준, 여관의 수가 전월 대비 203개 늘어난 쵸쯔만 3899개를 기록했습니다. 한편 CU는 쵸쯔쵸쯔월 이야기 점포 수가 쵸쯔만 3820개로 GS25보다 79개 적었다.​ 이런 가운데 GS25는 기존에 운영하던 서울 지하철 7호선의 편의점 40의 방어까지 성공했습니다. 첫 3첫 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GS25는 서울 교통 공사의 '7호선 수락산 역, 상도 역 등 40곳에 편의점 브랜드'입찰에서 275억 2738만 5600원을 제시하고 이프챠루그오은을 획득했다.출처 : 최초의 요경제(http://www.ilyoeconom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