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 풍요로움>[독서마라톤, 783하나차]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0:55

    이 책을 읽는 이유 모를 말이 있으면 알고 적용하고 보자고 오상의 일본 이야기 요약 1권을 살짝 읽었다. "읽고 나쁘지 않게 든 소견은, 하지 않는다면, 제대로 해야 하는 것"이라는 것. 정신이 분산되는 것 같아서 아이드센스까지 신경쓰고 싶지는 않았지만, 그렇다면 정성이 별로 sound가 아닐 때 낭비뿐. 양보다 질을 택해 라인을 선택하자. 인상깊은 구절과 느낀 점 p.5)현명한 사람은 실천하는 사람에게 이길 수 없다.-성실함이필요한영역이따로있기는하다.모든영역이그렇다.p.35)우리의 생활에도 돈을 방류해야 할 때도 있슴니다. 아이의 교육을 위해서도, 역시 가족 중에 병에 걸렸을 때, 우리는 돈의 댐에서 돈을 방류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런데 그런 상황에서 돈 댐 안에 돈이 없다면? 감정 속에 큰 원한이 남을 겁니다. 게다가 결국 남의 돈을 끌어다 써야 하기 때문에 돈과 시로부터의 자유는 점점 멀어져 다른 사람을 위한 삶을 살아갈 수 밖에 없습니다. 평소 돈의 댐 속에 돈을 가둬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핵심은 금 댐 속에 금을 가두는 것이 아니다. 댐 안으로 들어오는 물줄기를 만들어 놓아라. 월급처럼 늘 낙담하는 물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파이프라인이란 단순히 한 가지 나쁘지 않은 경로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물을 직접 뜨지 않아도 흐르는 길을 만드는 것이다.p.53)블로그 개설 초기에 임의로 블로그 설명치를 기재했어요 나중에 주제에 맞추어 변경해도 상관 없어요. 다만 주제를 정해 포스팅한 앞으로도 블로그 설명치를 주제와 전혀 관계없는 예기로 방치하면 아이드센스 광고 수익률을 높일 수도 없습니다.p.68)하나 발죠크에서 티 스토리 블로그는 '권장 크기'항목 중'336x280'의 크기의 디스플레이 광고가 많이 활용되어 그 외에는 거의 링크 광고를 활용합니다.-링크광고사이드바 광고사이트 등록 action plan, 에버노트 링크 달기p. 하나하나 3)


    >


    >


    자동 검색어, 고려, 키워드 연대 분석으로 대상 설정 가능.p.120)위와 함께 검색 영역 노출의 순서를 중요시하는 것은 과학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검색 포털에서 사람의 시선이 집중되는 부위를 색으로 자신을 나타낸 것이다. 집중도가 클수록 색이 붉게 표현되는데, 이를 기준으로 하면 사람들의 시선이 화면 좌측 상단에 집중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역시 다른 연구에서도 대등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외국의 한 연구기관에서 시카고에서 가장 맛있는 피자를 검색한 사람들의 시선이 어디에 집중되는지를 연구한 결과, 후방 그림처럼 주로 화면 왼쪽 위에 시사닝이 쏠림으로써 나쁘지는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이와 함께 사람들은 자신이 검색했을 때, 최상위의 영역에 있는 글을 정보로서 받아들이고 2번째, 3번째 영역에서는 정보로 받아들이는 경향이 점차 줄어들 것으로 나타납니다.자신의 순위 이외에도 블로그 영역이 검색 시에 몇 번째로 있는지도 중요하다.p. 하나 28)나의 경험상 티 스토리 블로그 포스팅 이수리 중간에 마케티은룰 넣을 때 가장 수익률이 뛰어난 마케팅의 크기는 '336x280'임니다니다.-평균적인 수익률의 비율은 상단 40%, 중간 35%, 하단 25%.p. 하나 29)마케팅 심사 센터를 활용하고 불필요한 마케팅 차단하기(중략) 원하는 마케티은룰 올릴 수 없도록 했지만, 원치 않은 마케티은룰 차단할 수 있는 기능은 제공하고 있는 슴니다. 만약 여행에 관한 리뷰를 쓴다면, 이 기능을 활용해 여행과 관계없는 마케팅을 가장 크게 배제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상대적으로 연관성이 높은 마케팅이 올라옴으로써 마케팅 수익을 훨씬 높일 수 있는 겁니다.-action planp)하나 32)


    >


    구글에서 영문으로 검색하여 선도할 것을 방문하신 향후 아래와 같이 검색 도구 설정에서 '수정 후 재사용 가능'은 '재사용 가능'으로 필터링할 경우 저작권으로 더 자유롭게 리드하는 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p. 하나 52)여러분이 포스팅에 쓰는 키워드를 검색 포털에서 검색했을 때 해당 키워드를 가진 제목의 포스팅이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고 하지 않고 그와 유사한 다른 키워드를 가진 제목의 포스팅만 노출되면 상단 노출하기 쉬운 키워드로 볼 수 있습니다.p. 하나 64) 앞서고 예로 들었다'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같은 키워드는 마케티은가 항상 대기하고 화두 주제이다. 즉, 어도비에서 자신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머캐팅한다는 의미이다. 그래서 이런 키워드를 기반으로 포스팅하면 마커팅과 매칭이 잘 되기 때문에 클릭율도 높고 마커팅 단가도 나쁘지 않은 편이다. 좀 찾아보면 이런 인터넷 관련 키워드를 상당히 다양하게 찾을 수 있어요.이 밖에 플래시게이팅도 있습니다. 게요. 종류는 굉장히 다양해요. 그 중에서도 플래시게이입니다. 관련 키워드를 찾아보면 월간 검색수가 나쁘지 않고 검색 유입량이 상당히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플래시게입니다. 관련 사이트가 나쁘지 않게 커뮤니티에 들어가면 그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외에도 교육관련 키워드, 맞춤법 관련, 각종 양식 관련, 무료 열람 가능한 사이트, 세금 사주운명 등 생활관심사의 키워드, 건강관련 키워드(약품) 등이 있다.p. 하나 77)


    >


    상기처럼 엑셀 프로그램 등을 이용 칠로키ー와ー도을 정리하고, 키워드마다 그 키워드를 임금 인상시킨 블로그 포스팅 수가 상대적으로 적어 PC검색 수와 모바일 검색 수가 적정으로 블로그 영역이 검색 결과 화면 첫번째 또는 2번째에 들고 있을지 등을 기본적으로 분석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위의 항목 중 '아이드워즈 입찰가'는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정리목록에 포함시켜야 합니다. -- 그대로 키워드 설정의 흐름은 이후와 같습니다.관심 키워드의 소견-네이버, 이후의 키워드 도구에서 검색량 확인-블로그 검색 영역의 순위 확인-작성된 포스팅 총 개수, 최상위 노출 블로그 분석-구글·아이드·워스 입찰 가격 확인-아이드 워스 추천, 입찰가 높은 키워드를 이용하고 지속적으로 포스팅 작성 p. 것 86)특정 문장에 타고

    태그를 적용하면 검색 포털이 그 문자가 포스팅에서 가장 중요한 정보와 인식하게 됩니다.p. 것 90)


    >


    이렇게 하면 키워드 하나개를 선정하는 노력에만 7개의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는 키워드를 만들어 낼 수 있으므로, 포스팅 작업에 들어가는 노력을 한/7까지 쥬루하나 수 있슴니다.- 물론 이렇게 하려면 멀티블로그가 필요.p. 하나 93)콘텐츠와 아이드 센스 선전 메칭류루 극대화 기법/아이드 센스 광고 위치별 수익사 때에 분석-에버 노트 링크 정리.p.203)컴퍼트 존이라는'본인이 만든 한계에 감정적 안정감을 느끼고 있는 거'를 말합니다.이러면현재본인의수입,그리고그런수입만큼버는생활연습에편안함을느끼면안됩니다. 이런 전갈 속 컴포트존 때문에 생각과 행동에 제약이 생기는 것이다. 컴포트 존의 한계를 깨고 나서야 목표하는 돈을 얻을 수 있는 겁니다.(중략) 세상은 본인의 가치를 낮추는 사람에게 돈을 줄 정도로 간단하지 않습니다. 엮어내기 말소리 속의 돈 댐을 쌓으려면 내면의 한계를 깨야 합니다.읽은 페이지 수/ 달린 거리 하나-2하나 7/434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