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지영, 남편과 두 딸 모습 유출…‘은근히 닮은 네 사람’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4:36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는 배우 박지영의 가족사진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지영 대가족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유출된 사진은, 과거의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출된 그의 가족 사진입니다.




    >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그녀를 꼭 닮은 두 딸의 귀여운 모습은 보는 사람의 눈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행복한 사람들의 모습도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행복해 보이네요" "두 딸이 너희들 너무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그는 하루 968년생으로 올해 50세였다



    관련 기사:


    '동생 이몽' 한고은, 고생 커플 열애 공개됐을 때 남편 신영수 동료 반응은? '사람 앞 잘 봤는데 허언증이 있나보네' '동생이몽' 한고은♥남편 신영수, 고생 커플 연애화 공개...'아내가 평범한 직장생활 스토리를 즐겨 먹을 때마다 구내음식점 기념사진 보냈다. 4년간 보낸 사진 천장 이상,"'돈 센 이 몬 시즌 2'한고은 화면을 열고 나오는 여신 쌀'돈 센 이 몽'한고은 남편, 신영수 씨 회사 동료들과 집이...배우의 만렙 요리 솜씨에 모두'엄지 척''돈 센 이 몬 2'한고은 남편과 데이트를 즐겼다 숯가마.서울 서대문구 위치'가격은?'SBS연예'돈 센 이 몬 2군은 내 운명-신영수 ♥'한고은, 친언니 한 성원과 함께' 아름다운 자매''돈 센 이 몬 2'한고은 나이를 가늠하기 힘든 비주얼...'남편 신영수가 반할 정도로 ''돈 센 이 몬 2'한고은 남편 신영수 한고은 성격? "별로 듣고 싶다"위축부'돈 센 이 몬 2'박지영, 1상 속을 공개."Sunday Morning""여동생 동상이몽"한·고은 ♥ 남편 신영수, 찜질방서 행복한 주요 내용 데이트 김구라 "예전에 방송했던 '짝꿍' 느낌이 나네" "동생이몽" 한고은, 남편 신영수씨 앞에서 사건 남자랑 안아줘... 사건 남자 정체는? '동생이몽' 한고은, "아내에게 내용도 안하고 옷 사는 남자였나?"질문에 남편 신영수"잘못했습니다"위축'돈 센 이 몬 2'한고은 ♥, 신영수 부부가 먹는 방송한 막국수 집 어디?...'위치-가격 공개''돈 센 이 몽'박지영 장혁과 찍은 흑백 사진'비주얼 남매처럼,''돈 센 이 몬 시즌 2-너는 내 운명'한고은 남편, 신영수와 결혼 3주년"감사하고 예쁜 날"'돈 센 이 몬 2'손병호 빙수에서 물놀이까지...차녀의 생애 1파티 개최"아버지의 ♡"'돈 센 이 몬 2'한고은 남편 신영수가 반한 미모."나이도 잊고 있는 동안 겉모습은 덤""여동생 동상이몽""한·고은이 "복면 노래 왕"에? ...남편 신영수씨와 함께 차 안에서 신나게 음악 부르고 '동생 이몽' 한고은♥신영수 부부 PICK 국수집... 도대체 어디야? 경기도 안양시 위치'돈 센 이 몽'한고은 오 한 상일이 마지막인 듯...남편 신경도 쓰지 않고 소음식 앞에서 거침없는 질주 익명의 비트 코인의 골드 창업자'블록 체인, 서울'1공식 무대'4번의 특강'[원본 기사 표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