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집형RPG게이다 환생신화RPG 신세계 저승차사전 덕춘 얻는 법 공략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22:58


    >


    수집형 RPG게이다 신세계 저승차 사전이 정식 발매됐다. 사전 예약 당시부터 웹툰 신과 함께 주인공 강림, 덕춘, 해원맥이 신세계 속 캐릭터로 등장하는 등 이용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모았다. 사실 출시 전에는 웹코믹 신과 협업해 대체로 반짝이는 줄 알았는데 출시 후 직접 플레이해 보니 스토리도 좋고 다양한 캐릭터를 그때그때 수집할 때마다 보여주는 스킬 이펙트, 모션, 궁합에 따른 전투 액션까지 느낄 수 있었다.


    >


    >


    수집형 RPG게이다 신세계 저승차 사전이 정식 발매됐다. 사전 예약 당시부터 웹툰 장면과 함께 주인공 강림, 덕춘, 해원맥이 신세계 속 캐릭터로 등장하는 등 이용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었다. 사실, 발매 전 웹툰 신과 함께 콜라에서 보통 대략 한시라고 생각했는데, 발매 후, 스스로 플레이하면 스토리도 좋고 다양한 캐릭터를 1씩 수집 때 나타나는 스킬 이펙트, 모션, 궁합을 통한 전투 액션까지 느낄 수 있었던 때 로있다.


    >


    >


    S급 덕춘을 얻는 방법은 꽤 간단하다. 2첫 연속 액세스 할 때 이독츄은의 조각 40개, 7첫 연속 액세스 할 때 선원 맥 조각 30개를 증정하기 위해서 쉽게 독츄은과 선원 맥을 모을 수 있다. 첫 차별은 다양하다. 미션과 레벨업을 하면 성신수정, 구연소환부, 점성소환부, 정련, 십년근 인삼, 복숭아 등을 얻을 수 있다.


    >


    신세계 저승차 사전은 메인 화면에서 모험과 호기심 가득한 인터페이스를 확인할 수 있다. 뒤죽박죽 화면 구성이 아니라서 좋았고, 꽤 깔끔하다. 수집형 RPG 게임이기 때문에 여러 난이도 단계를 깨고 재화를 모으는 과정은 똑같고 다만 어려움, 지옥의 단계에 이르렀으며 필자는 어제 어려운 단계에 접어들어 조금씩 난이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영웅에 대한 성장에 집중하고 있다.


    >


    신세계 저승차 사전이 육성하기 쉬운 이유는 시간이 없고 자신감이 넘쳐 자신이 있는 복숭아가 처치하지 못한다면'소탕'이라는 기능을 통해 레벨업 및 재료 수급이 매우 쉬운 편이다. 따라서 스테이지 클리어 가능 횟수를 확인하고 주요 전리품이 어느 것이 자신에게 오는지 매번 확인하는 것이 좋다. 만약 공략이 될지도 모르지만"연단"을 하기 때문에 특정 스테이지에서 재료를 모아야 하기 때문에 어디가 자신 하나 0회 소탕을 한 이야기 조각을 획득하는 획득의 경로에 대한 투자를 집중적으로 한다. 복숭아는 소중한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


    >


    연단 작업을 빨리 하려면 무대를 빨리 누를 수밖에 없고, 빨리 누르려면 좋은 수준의 영웅도 필요하지만 다양한 상성별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는 게 신세계 저승차 사전의 핵심이었다.


    >


    >


    화면에 첫, 달, 성의 궁합 관계가 좋아 본인 타본인으로, 캐릭터 체력 바에도 큰 글씨로 되어 있는 궁합을 확인할 수 있다. 처음에는 달에 강하고 달은 성에 강하다는 등의 공식이 성립하지만 쉽게 캐릭터를 체인지하면서 전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궁합을 확인하고 전략을 달리할 수 있다. 아무리 높은 수준의 캐릭터가 있더라도 상성 앞에서는 도움이 되지 않고 다양한 상성의 캐릭터를 보유하도록 하는 것이 지혜다.


    >


    >


    캐릭터 고유의 장비인 법기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이를 강화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장비 파밍은 필요 없다. 필자는 이런 것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이유가 있는데, 바로 '전투' 방식과 캐릭터 선정 전략에 더 집중해서 게입니다.를 선호하는 편이었다. 다양한 영웅을 순식간에 확인하면서 전투력 향상에 신경을 쓰는 사용자만이 빠르게 레벨업을 할 수 있으므로 연단, 법기, 스킬, 레벨업 등에 신경 쓰자.


    >


    >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보상으로 다이아를 얻을 수 있어, 자연스럽게 미션까지 완료하게 되어, 타겟으로 보다 다이아를 간단하게 획득할 수 있다. 필자도 게입니다 1시간 정도 플레이 후 소환에 필요한 다이아몬드를 모았다. S등급을 받아보려고 시도해봤는데 탐란이 됐어. 탐란은 속성은 달, 등급은 S등급과 빠른 속도로 검을 휘두르거나 자신의 권법을 이용해 적을 공격하는 훌륭한 영웅 중의 하자신이었다. 특히 뇌격권은 사용 시 슈퍼 아머 상태가 되고 5초간 치명 피해를 증가시키고 번개를 전부 충전하고 뇌격권을 제외한 다른 스킬의 쿠르 타이지만 초기화하는 등 강력한 근접 물리 공격을 하는 캐릭터 중 하쟈싱다.


    >


    >


    >


    수집형 RPG의 최종 컨텐츠는 확실히 "PVP"가 아닌가 싶다. 아직 각 영웅의 스킬과 상성을 모두 공략하지는 않았지만 반드시 전투력이 높다고 해서 이기는 것은 아니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들이 유사하게 갖고 있는 것이지 조금 지나면 조합메타도 등장하게 되고 재미있는 조합도 분명히 나올 것으로 보고 있다. 신용평가표 역시 결말의 PVE, PVP를 바탕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이 역시 기대하고 있다. 다이어와 함께 랭킹 보수가 주어지니, 꼭 참가해 보자.


    >


    길드는 소원 콘텐츠처럼 길드맨끼리 소원을 이룰 수 있고 함께 있을 수 있는 별도의 공간도 있다. 또 보스레이드를 통해 길드 멤버들 간의 단결과 보상을 동시에 얻는 것도 MASound에 들고 볼수록 정말 백옥같이 깔끔한 콘텐츠를 지닌 것 같다. 수준 2개 되어 자신이 되고 필요한지 던전도 오픈하여 필자의 캐릭터도 점점 강한 지역에서 레벨 업에 탄력이 붙을 것 같다. 앞으로 꾸준히 업그레이드하고 승단 4까지 풀고 쟈싱 서울 캐릭터 육성에 대한 공략에 대해서 다시 집중적으로 검토한다.


    >


    그래서 S등급 성 속성 우마왕을 택했다. 사전 예약 때부터 꼭 뽑고 싶었던 캐릭터지만 이후 시간 때 꼭 우마왕의 지옥던지기를 보여주도록 한다. 총상금 3600만원 천하제 하나 연신 대회는 1월 16개에서 2월 26개까지 매 한개 12시부터 24시까지 오픈되는 PVP페어 플레이의 최종 점수에 의해서 상품을 지급합니다. 입문 투신까지 올라서는 상품권을 받을 수 있게 만들고 1위에는 1천만원이라는 너무 너무 나는 보상이 주어진다면 참고한다. 추가로 현재 7개의 특별 선물이나 레벨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니 공식 카페를 확인한 이후 검토 시에 뵙도록 한다. 우마왕 키우러 난 이만 갈께!!


    신세계 저승차 사전공식 카페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