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망막혈관폐쇄증과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7:29

    망막혈관 폐쇄증의 원인은 뭘까요?우리 몸의 혈관은 혈액이 지나가는 길입니다. 망막으로 뻗어 있는 혈관으로 혈액이 이동하면서 망막의 시세포와 신경으로 산소, 영양분 등을 이동시킵니다. 따라서 망막 혈관 폐쇄증의 발생은 혈액 상태가 원인이 되어 나타나는 실현성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


    그 외 망막 혈관 폐쇄증의 원인이 되는 위험 인자는, 내풍, 심장 이상, 고혈압, 고지혈증, 혈전, 혈액 장애, 흡연, 당뇨병 등이 있습니다.호르몬을 비롯한 각종 유효한 성분이 이동시키는 혈액의 일부가 조절되지 않고 비율이 늘어나면 늘어난 만큼 혈액의 질이 끈적끈적하고 쉽게 탁해집니다. 이러한 상태에서는 혈관내의 혈전이 굳어져 혈액의 흐름을 방해해, 실제로 망막 혈관 폐쇄증을 발생시키는 원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망막혈관 폐쇄증으로 내풍도 많은 위험. 인자 중에서 주목해야 할 원인이다.자율신경 균형이 무구한 지역에서 내풍이 시작되는데, 이때 내분비 기능과 교감신경이 증진되면서 혈액내 호르몬이 자신의 잉여물질이 거의 매일 채워집니다. 위와 같이 혈액의 호르몬과 잉여물질이 거의 매일 일어나면 혈액의 질은 탁해지고 이 탁혈은 망막혈관 내의 혈액의 흐름을 원활히 할 수 없게 합니다. 탁혈이 원인이라는 점에서 망막혈관폐쇄증의 다른 위험. 인자와 대동소이한 것 같지만 한의학에서 내풍에 주목하는 이유는 이곳에서 망막혈관폐쇄증 치료의 결정적인 해답이 있기 때문이다.


    >


    망막혈관 폐쇄증의 치료법, 무너진 자율신경의 균형을 바로잡고 탁혈을 개선하는 것이 내풍 치료법이다. 이 방법은 다양한 위험인자로 인해 탁한 혈액의 질을 높이고 맑아진 혈액이 막힌 혈류를 풀어주어 혈액순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혈액 내 잉여물질과 호르몬 비율을 조절해 혈액을 맑게 하고, 이런 혈액이 망막혈관으로 이동해 시세포와 신경에서 산소와 안정적인 영양분이 원활하게 제공되도록 한다.망막혈관 폐쇄증은 앞서 설명한 것처럼 망막 혈관 속의 혈액 순환 사고로 발발하는 질환이므로 혈액 순환 사고를 어떻게 해결하느냐가 치료의 열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생겨 과린은 신생혈관의 진행을 줄이고 자연 퇴화할 수 있도록 하며 망막혈관이 막힘으로써 과린타과린은 시신경과 시세포의 손상을 방지한다. 또 충분한 영양을 제공함으로써 혈관벽을 단단하게 만들어 출혈을 예방하는 효과까지 가져온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