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장내시경, 위내시경, 갑상선검사 후기!! 생유아 하나 내시경!!!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3:41

    최근, 이가 들어오는 것을 실감하고 있는 종합 건강진단을 하고 싶어서, 희망하는 일시나 시각에 희망하는 검사를 원스톱으로 할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던 중, 광주 한국건강관리협회에 검진을 예약했다! 건강진단 후기가 조금 솔직해서 읽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검진 예약은 어머니의 회사의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어머니가 직접 앱으로 예약하고 주는...ㅋㅋㅋ ​ 그래서 대장 내시경 비용과 위 내시경 비용은 모릅니다 ㅜㅜㅜㅜㅜㅜㅜ ​ ​, 일단 앱으로 예약을 하면 검사 첫 0하나쯤 전에 택배로 대장 내시경 약이 온!!​


    ​​


    >


    >


    첫째, 약 구성과 생김새는 어색하지 않았다.친절하게 약을 먹는 병을 주고 예쁘게 포장된 대장내시경약!!!


    >


    >


    약이랑 다 같이 동봉된 대장 내시경 하제의 복용법과 주의해야 할 소리식과 유의 사항의 이야기!​ ​ 대장에 찬 대변을 깨끗이 비워야 정확한 검사를 할 수 있게 7일부터 소리식을 조절해야 한다고 안내되고 있어.하지만 나는... 1월 31일 검사인 일주일 전에는 설날이었는데요.먹어 치웠다.잔소리하는것도 다먹고.. 저녁에는 친구가 하도 권해서 술마시러가고.. 목만 축이려고 했는데.. 엄청 달렸다는 느낌?


    ​ ​ ​, 일단 나는 그렇게 4일 전부터 조절을 한 *대장내시경, 피해야 할 sound식은 잡곡, 해조류(미역, 김, 다시마), 김치류, 자신의 물류, 곤자신수, 시잇는 과일, 고추씨, 견과류, 옥수수 등!대장내시경 전에 먹어도 좋은 sound식은 백미, 백미, 난류, 두부류, 묵, 국, 빵류, 맑은 sound료, 이온 sound료, 바자신 자신, 사과, 배, 감자


    먹지 말라고 하면 더 식욕 폭발하는 미친 것 같아요?(나는 누구도 생각지?)어쨋든 정말 먹을 수 있는 것은 그만큼까 생각하고 검색하고 보니 다른 분이 안내한 이야기는 햄도 먹어도 좋다고 들어!!!!!​의 식단 조절 1끼에서는 빨리 피해를 구웠다!!!!​


    >


    하얀 쌀 섭취와 스팸,프라이,두부 솔직히 다 나쁘지 않다는 느낌이라 슈슈!그리고 나는 회사원이라서 도시락을 싸서 구내식당에서 먹었는데 닭가슴살볶음음음 섭취,계란말이,두부구이 등 번갈아 가며 만들어갔다!!배고플때마다 버그아인,삶은계란,카스테라도 먹었다.후후쿠


    >


    그리고 대망의 대장내시경 전날... 저는 오전 검사에서 전날 흰죽과 흰쌀밥만 마셨는데, 점심 이후에는 물만 마셔야 하게 됐습니다. 울상


    >


    낮에는 흰쌀죽에 계란찜을 먹고(안내에는 흰죽이 나쁘지 않으니 쌀소리만 먹으라더니 아무래도 그러면 하나 할 힘이 안날 것 같아 조금 말린 계란찜 조금 먹는 소리(울음) 점심에는 정말 리얼쌀죽만 먹었다...나무무노맛첨장한


    대장 내시경 하제... 너란 녀석..


    >


    ​ 한단 병에 물 250ml을 도우이웅 다소리 레이디 프리 2종을 넣어 스에킷스에킷 흔들고 약을 녹여​ ​ ​ ​ ​


    >


    >


    ​ ​ 그리고 본인 멀리 물 250ml을 보완하고 본인의 서한 번 더 스에킷스에킷~~~~~~~​ ​ 병에 눈금이 표시되어 있어 용이합니다!!!​ ​ 약 복용 시기에 대해서 설명 드리면, 하나의 차는 오후 7시에 미리 만들어 둔 약 절반을 마셨고, 2차로 오후 7시 하나 5분에 자신 먼, 단숨에 ​ 그리고 다시 약 새로 만들고 3차로 오후 7시 30분으로 절반을 마시고 4차로 7시 45분에 원샷!(하나 5분마다 250ml씩 본인 느오마시라 구 했습니다)​ ​ ​ ​


    나는 에쵸무에 먹고 바로 화장실 가고 싶어진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그것은 아닌, 2차 다 마셔서 배가 약간 쿨쿡룩헷크 ​ 4차까지 다 들이켜고, 좀 지나서 배 아픈 거 아닌데 뭔가가 나오면 때리기에 하려는 상념이 느껴진 적(웃음 웃음)​ ​ ​ ​


    그런 2-3시간 변 서울 몇번 다녀온 것.운가가 나쁘지 않고, 올 곳에 오줌이 나쁘지 않다, 올 것 같았다. 약 때문인지, 변도 좀처럼 누런 물이 나쁘지 않아서 와서 소리도 뇨하고 음. 그렇지 않고 5회 복용 때문에 새벽 5시에 일본어 괜찮고 미리 만들어 둔 약 절반을 마시고 5:15분에 6차, 또 새로 만들어 5:30에 7회 5:45에 8차로 끝!!!​ ​ ​ ​ ​ ​


    대장내시경 맛이 어떻습니까?​ ​ 7회를 마실 때 정 이야기 먹고 싶지 않고 구역질이 나다, 자두 맛 사탕에서 긴급 처방했다고 하는 칩이 아니라 팁!!!흐흐흐 구


    >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 약!카소콜과 물 500ml을 새벽 6시에 먹고 마무리!그리고 씻었지만, 씻는 동안이나 화장실에 가서 씻는 동안 반복했습니다. 후후후후


    그리고 옴이의 차에서 새벽 7시 10분경, 상무 지구에 있는 건강 관리 협회에서 고고!!병원에 가다 사실 운이 뿜어져 나오는... 근데 꾹 참아줘 주었네요. 도착해서 한시에 가서 접수했어요.


    >


    장소는 서구 농성동!! 지도 처음 공부하고 있습니다~~​ ​ 이야기읬지만 모기업 현실성에 예약을 한건 사실 위 대장 내시경은 무료로 된 갑상선의 초소 리파는 감액 받고 29,000원 추가 비용을 내고 당일 예약을 했 스프니당!​ ​ ​ ​ ​


    >


    선 수납 후 내시경센터에 고고대장님이라고 적힌 로커키를 받고 대장내시경 검진복으로 갈아입었습니다.그럼 엉덩이가 붙은 대장 내시경 옷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후후쿠


    >


    >


    ᄒᄒᄒ 너무 큰 구멍이 뻥 뚫린 나는 사실 아내 소리에 어떻게 소견했냐면 저 덮개가 없고, 상의 가운처럼 길게 디자인 되서 엉덩이를 덮을까?? 그럼 허리 숙소를 하나 가지고 진실을 조심해야지. (울음) 그저 그런 소견을 했습니다 어쨌든 상하 속옷을 전부 가면으로 갈아 입어 봤어요.​​​​​​


    >


    갑분셀우한 폐렴이 무서우니까 가면은 필수입니다!! 수면내시경을 하기 전에 긴장을 푼다고(?) 셀카를 찍고(사실 저는 먹방로라서 식사조절기간 덕분에 살이 좀 빠졌고, 필카로 완벽한 다이어트를 해서, 제가 아닌 제 셀카를 얻고..ᄏᄏᄏ그렇게반갑지않으니까 내이름불러침대에 누워서 팔안에 주사바늘을 꽂고 입에 뭔가를 꽂으면 난 어느새 자버려서 깨서 나쁘지 않아 회복실 ᄒᄒ실에 자고 일어나서 나쁘지 않아 수면내시경 종료!! 일어나서 예쁘지 않은지 한시간 정도 된거같아?내시경 검사 시간과 회복 시간도 포함하면 1시간 정도 있는 것 같아요!!그리고 일어나는 듯하여지 않아서 비몽사몽된 감정이 있을 뿐 역겨워서 나쁘지 않아서 신기하기만 한 없었고, 깨어나서 화장실에 다녀오니 의사 선생님이 부르고 결과를 알게 한다.​​


    나는 먹고 눕는 안좋은 습관이 있지만 역시 한나... 역류성 식도염이 있고, 위와 식도의 중간쯤에 비유? 같은 것이 있어서 조직을 조금 뗀 것 같아요. 조직검사 결과는 나중에 알려준다는데 별일 없길.. 걱정했던 대장님이 아름답다고 하길 잘했어!! 그 후 갑상선 초음파는 아프거나 무서운 것은 아니었고 소변검사, 시력검사, 키체중, 청력검사, 자궁경부암검사, 인바디, 스트레스검사까지 스르르!


    >


    재미있게 본 것이 바로 이것. 가끔 보면 우리집 과일이 유출.. 아무튼 과인은 두뇌 스트레스가 굉장히 높다고 한다.두뇌활동 정도도 과부하...


    뭐지..? 나는 요즘 일하는데 스트레스도 없고 자기개발? 공부는 별거냐? 놀고만 하고 뇌 활동의 수준 그와브화.?​ 두뇌 건강 점수가 평균보다 14점이 나 낮은 ㅜㅜㅜㅜ ​ ​ ​


    >


    ​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체의 활력 돌활력이 너무 자신의 서신 최 쟈싱 이는 무려 22살이래요?ᄒᄒᄒᄒᄒ 역시 나는 흥자신영이었어!! 이렇게 수면내시경, 수면대장내시경, 종합건강검진의 리얼리뷰는 종료!


    >


    >


    위내시경, 대장내시경의 주의사항은 이해하기 쉽게 이렇게 안내해 주셨어.


    >


    ​ ​ 새벽 7시 30분경 병원 도착하고 모든 검사를 마치고 점심 시간이 되고, 이로 봉쥬크에 가서 호박 죽과 불 낙쥬크해서 먹고 ​ ​ ​ ​ ​ ​


    >


    검사후자극적인소마를구워내는음식은피하라고했지만참을수가없어서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울 저녁으로는 토마토 파스타를 만들어 먹었어요. 하지만 왠지 위와 배가 아프지는 않았습니다.ᄒᄒ 혹시 나쁘진 않으니까, 더 알고 싶은 것이 있으면 코멘트 달아주세요.이렇게 새해 건강검진 후기를 끝내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