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완판 펭귄 펭수, 위드샵 그립톡 재입고는 언제? (일차 판매 언박싱)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4:21

    안녕하세요 민츄르입니다​ 뭐 1위안 위드 숍에서 판매하는 펜스 공식 그립에 포스팅을 했는데 ​ 목요일 1에 구매에 성공하고 어제 밤 8시경 롯데 택배로 택배가 도착했어.은 카카오톡이! 이게 그냥 총알배송이네.



    >


    이렇게 버선발로 튀어나온 적이 있나?


    >


    >


    ​ 모든 펜클 로프 쪽이 구매에 성공하고 바랬지만 ​ 아쉽게도 한정 수량의 판매와 1차 판매 오픈 1테테로 만에 완판이 되었다는 것이다.


    >


    BUT를 놓친 분들... 후회하기에는 빠릅니다 ​ 온 박 신 후에 2차 판매 개관 소식도 가르침 합니다 >。<​


    >


    크기는 작습니다만... 상자로 가득한 존재감 ​ 표크표크이 노멀 끈으로 보인다 치명적인 사랑...( 그렇기 때문인 것이 콩의 사야카)​ 가격은 하나 5,000원 이프니닷 ​


    >


    드디어 펜스 그립톡이 내 손안에!!



    >


    >


    그립토크만으로 충분했다.언제나 그랬듯이 이렇게 귀여운 펜스 메모지까지 들어 있습니다.패키지로 구성해서 퀄리티 있게 만들었네요.또, ᅲ-ᅲ


    >


    그립토크 사용설명서! 부착 위치를 깨끗하게 닦고 그립톡 뒷부분의 투명필름을 제거한 후 붙여줍니다! (초간단) 그립톡은 한번 ピ! 두번 표크!3단에 높이 조절 되고 ​ 펜스의 얼굴도 간답니다 쿠쿠쿠


    >


    し! 너희들 귀여워 죽을까?


    >


    ​ 줌 인도 귀엽​ 귀엽고 사망 2​


    >


    ​ 그리프톡을 3단에 가급적 제외한 옆 얼굴임.하루 사용 끝에 영토가 되다! 펜스의 얼굴은 매끈합니다.


    >


    제 핸드폰은 어폰 하나하나이고 흰색과도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뭔가...)


    >


    ​ 마지막으로 '위드 숍'사이트 펜스 그립 전 2차 판매 오픈 하나 정을 일러 주기도 합니다~​ 바로 3월 첫 0한 전화 하나 오후 첫 때 다시 입고 수량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했지만 ​ 이것 또한 한정 수량으로, 속도는 필수!하나 같아요 펜스, 그립토크, 못산 펜클럽이 없게 해주세요.더 많은 펜슬라이센스 굿즈도 빨리 본인이 왔으면 좋겠어요 !! 그럴려고 열심히 돈을 벌게요 !!


    >


    #펜스 #그립토크 #펜스그립토크 #위드샵


    댓글

Designed by Tistory.